뉴스 > PC

출시 2주 전, 스타: 리마스터 'PC방' 먼저 시작됐다

/ 3

▲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 기념 'GG 투게더' 현장 (사진제공: 블리자드)

[관련기사]

8월 15일에 정식 출시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PC방에서 지금부터 먼저 즐겨볼 수 있다.

블리자드는 7월 30일부터 국내 PC방에서 진행되는 'PC방 프리미어'를 시작했다. 한국에서만 진행되는 이 행사를 통해 국내 게이머는 게임이 출시되는 8월 15일보다 2주 빠른 7월 30일부터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진척도에 따라 다양한 초상화를 모으는 '수집품 탭' 콘텐츠를 위한 추가 경험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각 PC방에서 플레이어가 기록한 전적을 확인할 수 있는 '전용 리더보드'도 열린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4K UHD 그래픽, 개선된 음향 효과 등 기존 '스타크래프트'에 최신 기능과 편의성을 더했다. 여기에 원작 특유의 플레에 경험을 큰 변화 없이 물려받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원작과의 호환을 통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플레이어들은 기존 '스타크래프트' 및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게이머와도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PC와 Mac으로 16,500원에 출시될 예정이며 블리자드샵(바로가기)과 11번가(바로가기)를 통해 예약 판매 중이다. 8월 14일까지 예약 구매한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 특별 건물 스킨이 제공된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한국어를 지원한다.

한편, 블리자드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를 앞두고 지난 7월 30일 부산 광안리에서 'GG 투게더' 행사를 진행했다. 현장에서는 국기봉, 기욤 패트리, 임요환, 홍진호, 이윤열, 박정석 등 '스타크래프트' 대표 프로게이머 6인이 출전한 이벤트 매치가 열렸다. 이어서 펼쳐진 이영호, 이제동, 김택용 간의 대결에서는 이영호가 유일하게 2승을 거두며 선두에 섰다.

여기에 블리자드 로버트 브레이덴베커 부사장과 개발진 30여 명이 현장에 방문해 국내 게이머와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외에 다양한 블리자드 상품이 판매된 '블리자드 스토어' 등 현장 이벤트도 진행됐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의 확장팩이다. '스타크래프트'의 엔딩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에는 테란과 저그는 2가지, 프로토스는 3가지 유닛...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