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블리자드,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 기부금 25,000달러 전달

/ 4

▲ 블리자드 '희망의 영웅들' 기부금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 전달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6일(수), 자사의 ‘희망의 영웅들’ 이벤트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 2만5,000달러(한화 약 2,800만 원)를 서울 신촌동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 전달했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에서의 노력을 현실의 선행으로 연결한다는 의미를 담아 지난 4월 27일부터 2주간 게임 스트리머와 유저들이 팀을 이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를 배우고, 영웅리그 성적에 따라 블리자드가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이를 통해 블리자드가 출연한 기부금 2만5,000달러가 로아, 롤선생, 맛종욱, 뱅붕, 이상호, 익곰, 침착맨, 킴성태 등 ‘희망의 영웅들’을 통해 세브란스 어린이 병원에 전달된 것.

기부금 전액은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내 어린이 환자들을 위한 ‘위시 메이킹 캠페인’에 사용된다. 병원 로비에 어린이 환자들이 각자의 소원을 담은 편지를 걸어 둘 수 있는 ‘소원의 나무’를 만들고, 이 가운데 채택된 소원을 이뤄주는 프로그램이 내년 상반기까지 진행된다.

난치병으로 투병 중인 환자 및 장기 입원 환자 등 병원 안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하는 어린이들에게 마음 속 바람이 이뤄지는 특별한 하루를 선사함으로써 병마와 싸우는 어린이들이 건강을 회복하기 위한 힘을 얻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