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초월 스킬로 더 강하게, 붉은보석 여름 업데이트 실시

/ 1

▲ '붉은보석'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이하 엘엔케이)는 7월 12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붉은보석'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직업이 공용으로 배울 수 있는 패시브 스킬 '초월 스킬'이 추가됐다. 캐릭터 스탯 향상부터 공격력, 방어력 수치에 상관 없이 고정적으로 대미지를 감소시켜주는 스킬 등 다양한 옵션이 존재한다.

'초월 스킬'은 일반, 레어, 유니크 등급이 존재한다. 일반 스킬은 NPC를 통해 배울 수 있지만 레어 이상은 몬스터 사냥 시 무작위로 드랍된다.

여기에 도망자들의 산, 심연의 호수 지하미로, 무너진 지하 유적, 몰락한 악마지대까지 신규 사냥터 4종이 추가됐다. 950레벨 이상부터 도전할 수 있으며, 진입한 모든 유저의 최대 마법 저항력이 70%로 제한된다. 여기에 '무너진 지하유적'을 제외한 3고셍서는 모든 속성 저항값이 40%, 모든 스탯이 20% 하락한다. 특히 '몰락한 악마지대'의 경우는 스탯이 30%까지 하락한다.

이와 함께 여름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7월 12일부터 8월 23일까지 캐릭터와 100레벨 차이나는 몬스터 처치 시 삼계탕 재료가 드랍된다.  이 재료를 모아 '고도 브룬넨슈티그'에 있는 NPC '쿠거'에게 가져다주면 삼계탕으로 교환할 수 있다. '삼계탕'은 이벤트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이계 몬스터 필드와 735레벨 이상 필드에서 '개발팀 패밀리 소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지역에 랜덤하게 등장하는 '개발팀 총무'를 처치하면 '이벤트 개발자', '리포트 개발자', '미러필드 개발자', '크리처 개발자'가 동시에 리젠되어 전투가 진행된다.

모두 처치하면 골드를 얻을 수 있는 '여행 경비'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업데이트 기획안', 그리고 매우 낮은 확률로 '백지 기획안'을 얻을 수 있다. 백지 기획안을 획득한 유저는 이벤트 종료 후 '붉은보석 업데이트 안'을 제출할 수 있다.

세 번째로 100레벨 차이나는 몬스터 처치 시 랜덤하게 '성화의 불씨'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고도 브룬넨슈티그'에 있는 NPC '데릭'에게 가져가면 '불새의 인형'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를 사용하여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코쿤으로 교환해 '불새'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성화의 불씨'는 총 3단계에 걸쳐 모험가 협회 버프 200레벨과 경험치 추가 획득량 50%가 1시간 동안 증가하는 버프를 준다.

마지막으로 7월 12일부터 8월 23일까지 여름 한정 코스튬과 한정 네폰 크리처 4종을 얻을 수 있는 썸머 코쿤을 판매한다. '붉은보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붉은보석'은 영생과 부귀영화를 가져다 준다고 전해지는 수수께끼의 보석을 둘러싼 사건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붉은 보석'은 다이나믹한 액션과 RPG의 드라마틱 요소를 살린 퀘스트, 변신을 통해 2가지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