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성덕' 마음까지 훔친다… '펜타스톰' 호화 성우진 공개

/ 1

▲ '펜타스톰' 성우진 인터뷰 영상 (영상제공: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12일(수), 모바일 AOS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 성우진의 첫 번째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더빙에는 전설의 탱커 ‘토로’와 사막의 지배자 ‘아젠카’를 담당한 김기현 성우, 악마사냥꾼 ‘반헬싱’을 담당한 강수진 성우, 그림자 소녀 ‘버터플라이’와 경국지색 ‘초선’의 목소리를 낸 박지윤 성우, 그리고 태양의 사수 ‘욘’과 용기사 ‘조운’을 연기한 김영선 성우가 참여했다.

김기현 성우는 ‘스타크래프트 2’의 ‘제라툴’로 뭇 게이머에게 친숙하며, 강수진 성우는 ‘명탐정 코난’의 ‘남도일’과 ‘원피스’의 ‘루피’를, 박지윤 성우는 ‘겨울왕국’의 ‘안나’, 그리고 김영선 성우는 ‘포켓몬스터’의 ‘로이’ 목소리를 담당한바 있다.

각 성우는 본인이 담당한 영웅에 대한 만족감을 표하면서 ‘펜타스톰’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넷마블은 성우진 인터뷰 영상을 총 2회에 걸쳐 공개할 예정이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금일 공개된 성우 인터뷰 영상을 통해 사전테스트 중인 유저들의 기대감이 더욱 더 커졌으면 좋겠다”며 “13일까지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를 마무리 하고 ‘펜타스톰’을 모든 이용자 분들이 하루빨리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펜타스톰’은 지난 3월 9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펜타스톰' 참여한 성우진의 모습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