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전체

[메카실험실] 블레스 왕녀를 만나기 위한 월담 '도전'

/ 1
'블레스'의 카스트라 공방전은 최대 200명이 참여하는 전장이다. 대규모 전투의 즐거움은 물론, 보상도 좋아 많은 유저가 참여하는 인기 RvR 콘텐츠다. 전장에서 승리하기 위해선 수호석을 점령하고 상대 진영의 ‘군단장’을 처치해야 한다. 또는, 전장이 종료되기 전까지 더 많은 점수를 모으면 승리를 거둔다. 따라서, 일사불란한 지휘체계와 힘싸움, 오브젝트 활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런 카스트라 공방전에 새로운 전략이 유행하고 있다. 바로 지상 탈 것 ‘복덩이 툰툰’의 도약 속성을 활용, 벽을 뛰어넘어 바로 군단장을 공략하는 방법이다. 직접 전투를 피해 공략 시간이 단축되고, 예상을 벗어난 기습 성격도 가진 일거양득의 전략이라 할 수 있다.

이때 한 가지 의문이 들었다. 도약 속성 수치가 높으면 다른 탈 것도 성벽을 넘지 않을까? 그리고 도약 속성 수치에 따라 점프력은 얼마나 증가할까? 이번 '블레스' 메카실험실의 주제가 정해졌다. 바로 실험해 보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레스 2016. 02. 05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블레스의 첫 번째 메인 스토리는 전쟁이라는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각자의 신념과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싸우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신성 제국 ‘하이란’과 자유연합 ‘우니온’의 양대 진영... 자세히
이승범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