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강철의 닻을 올려라! '월드 오브 워쉽' 국내 서비스 개시

/ 1

▲ '월드 오브 워쉽' 속 특별 깃발의 모습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13일(월) 오후 8시, 자사의 온라인 액션게임 ‘월드 오브 워쉽’ 국내 정식 서비스를 개시한다.

‘월드 오브 워쉽’은 20세기 초 가장 치열했던 해상전의 세계를 총망라한 온게임넷의 차기 대표작이다. 다재다능한 순양함부터 빠르고 강력한 구축함, 육중한 항공모함까지 다양한 군함을 지휘하여 전투를 치르고,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는 등 육성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이번 정식 서비스는 아시아 서버에 한국어화와 국내 결제 시스템, 고객 서비스가 추가되는 방식이다. 따라서 우리말로 불편 없이 아시아 각국의 유저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국내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1회 이상 무작위 전투에 참여하고 5단계 계급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한국 특별 깃발 ‘거북선’과 위장 ‘아리랑’이 지급된다. 거북선’은 임진왜란 당시 거북선에 걸려 있던 ‘龜‘자기를 활용해 제작된 깃발이며 ‘아리랑’은 태극기를 모티브로 제작된 위장이다.

신규 회원뿐 아니라 이미 아시아 서버에서 게임을 즐겨온 유저에게도 동일하게 특별 깃발과 위장이 제공된다. 다만 국내 IP로 회원 가입한 유저에 한하여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보상은 오는 17일 이후 매주 화, 금요일에 일괄 지급된다.

‘월드 오브 워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워게이밍
게임소개
기존 '월드 오브 배틀쉽'으로 알려진 '월드 오브 워쉽'은 바다로 무대로 치열한 해상전을 즐기는 해상 액션 게임이다. '월드 오브 탱크'와 마찬가지로 역사에 기반한 여러 가지 전함들과 전투를 포함한 전함 액션 플...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