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절정SRPG게임 왕이되는자, 통합 서버 랭킹전 첫공개!
purasherry 2018.05.11 14:56:45 | 조회 4401


 

최초의 킹메이커 모바일 게임으로 고대 임금의 생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왕이되는자’, 게임 중에 다양한 영웅의 도움을 받아 간신을 계속 도전할 수 있습니다.

그건 바로 게임 중의 문객시스템을 이용해서 승진하는 것입니다. 문객들을 데려 여러 관문을 통과하면 큰 벼슬이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푸짐한 보상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통합 서버 랭킹전 시스템도 나왔습니다.


여러분들이 다른 서버의 유저를 도전하고 빨리 승진하고 싶다면 새로운 시스템을 많이 이용해 주세요~

그럼 여러분들에게 통합 서버 관아 랭킹전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통합 서버 관아 랭킹전 내용

두 서버가 서버 단위로 1v1 대전하고 참가 인원수는 각 서버에 100명입니다출전 자격이 있는 나리님께서 이벤트 기간 내에 랭킹전을 참가할 수 있습니다이벤트 기간에 점수가 높은 서버는 우승하며 우승 서버의 모두 나리님께서 푸짐한 우승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통합 서버 관아 랭킹전 개인 랭킹 점수 높은 나리님도 푸짐한 개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참가 자격 [서버 관아증서] 보유 ( 개인 관아 랭킹 이벤트 순위 100위 이내의 나리님께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랭킹전 규칙:

1.전투 규칙은 관아 전투 규칙과 똑같습니다60레벨 이상의 문객은 랜덤으로 다른 서버의 나리님을 도전합니다. 출사령, 도전장과 척살령은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2.복수, 도전, 척살 기능은 다른 서버의 나리님께만 사용 가능합니다. 같은 서버의 나리님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3.임시 속성을 증가하는 녹색 보주는 본 서버 관아와 공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기능은 본 서버 관아와 상관없습니다.



 

보상 규칙:

1.서버 보상: 이벤트 종료 후, 우승 서버 전체 나리님께서(미참가 유저 포함모두 우승 서버 보상을 수령할 수 있으며 패배 서버 나리님께서 패배 서버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2.개인 보상: 통합 개인 관아 랭킹전을 참가하는 200명 나리님께서 랭킹 점수에 따라 순위를 받으며 이벤트 종료 후 해당 순위에 따라 개인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1위 나리님께서 최고의 칭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제 칭호. 제는 새로운 코스튬이 있으며 채팅창에서 특별한 발언 문자 색깔이 있입니다. 




 

주의사항:

1.본 랭킨랭킹의 랭킹 점수는 단 서버의 관아 시스템과 상관없습니다.

2.통합 개인 관아 랭킹전은 단 서버의 관아 시스템과 상관없습니다.( 랭킹 출사 문객, 출사 쿨타임 등

 

그럼 통합 서버 랭킹전에 대한 소개는 여기까지 끝났습니다.

여러분들이 통합 서버 관아 랭킹전 많이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기는 놓치를 없는 고풍스러운 시뮬레이션 게임 세계입니다. 다들 한번씩 플레이 다운 및 플레이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왕이되는자 공식카페,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하여 최신 소식, 유용한 Tip, 그리고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ecomeking.cafe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eking.mobile/

0 0
purasherry
100%

포션 80

가입일로부터 : 50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1428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