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75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 글로벌 e스포츠 기업 KSV는 5월 3일, 자사 새 이름을 발표했다. 그 이름은 젠지 e스포츠다. Gen.G는 게임산업에 새 시대가 도래했음을 뜻하는 '제너레이션 게이밍' 약어다. Gen.G는 리브랜딩과 동시에 '클래시 로얄' 중국 팀을 발표했다. 케빈 추 설립자를 비롯한 Gen.G 경영진은 북미 모바일게임 개발사 카밤을 설립한 바 있다
    2018.05.04 13:38
  • 액티비전 블리자드가 디지털 상품 판매 호조를 발판 삼아 올해 1분기에 매출 19억 7,000만 달러을 달성했다. 전체 매출에서 디지털이 차지하는 비중은 74%이다.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5월 3일 자사 2018년 1분기 실적을 공개했다. 이번 분기에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매출 19억 7,000만 달러, 영업이익 5억 9,500만 달러, 당기순이익 5억 달러를 달성했다
    2018.05.04 12:44
  • 넥슨지티는 오는 20일까지 게임 프로그래밍과 게임기획 직무 신입, 경력, 인턴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넥슨지티는 온라인 FPS '서든어택' 개발사로, 모바일게임 '액스(AxE)'와 '스페셜솔져'를 개발한 넥슨레드를 자회사로 두고 있다. 공개채용을 진행하는 곳은 신규개발실과 라이브실이다
    2018.05.04 11:04
  • 올해 e스포츠에는 경사가 있다. 8월부터 열리는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e스포츠가 시범종목으로 채택된 것이다. 하지만 지금 상황만 놓고 보면 올해 아시안게임에 한국 선수들은 출전하기 어렵다. 가장 큰 이유는 한국e스포츠협회가 대한체육회 회원이 아니기 때문이다
    2018.05.03 17:10
  • 국내 유니티 엔진 사용자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유나이트 2018’이 5월 2일부터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게임 엔진 그 이상’을 내세운 작년에 이어, 올해에는 ‘세상을 바꾸는 리얼타임 3D 플랫폼’이라는 슬로건을 걸었다. 즉, 게임은 물론 비게임 분야에서도 두각을 드러낸다는 것이 올해의 목표인 셈이다. 이러한 취지에 맞춰 유나이트 2018 현장 역시 게임과 비게임 양쪽을 아우르는 다양한 강연과 이벤트, 쇼케이스로 구성됐다. 게임메카는 유나이트 2018을 찾아 현장을 직접 사진으로 담았다
    2018.05.03 11:56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5월 6일부터 서울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시너지움 11층에 180평 규모 'e스포츠 명예의 전당'이 시범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e스포츠 명예의 전당'은 e스포츠의 사회·문화·경제적 가치를 확립하고, 종주국으로서 위상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공간이다
    2018.05.03 10:21
  • 유니티의 진화는 2018년에도 계속될 예정이다. 유니티는 2일, '유나이트 2018'을 열고 올 5월 배포되는 ‘유니티 2018.1’ 엔진을 시작으로 다양한 신기능을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세상을 바꾸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는 뜻을 밝혔다. 과연 2018년 유니티는 어떻게 변화할까?
    2018.05.02 18:55
  • 넥슨은 5월 2일, 넥슨재단이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과 '영유아 발달장애 치료'사업을 위한 지원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개원 2주년을 맞아 진행된 이번 협약을 통해 넥슨은 3,000만 원을 기부한다. 기부금은 넥슨이 지원 중인 미숙아 조기 중재 사업 '우쑥우쑥' 프로그램과 연계된 '우리아기 첫 놀이교실' 프로그램에 활용된다
    2018.05.02 16:41
  • 국내 최대 아트토이페어인 '2018 아트토이컬쳐'가 오늘 2일 부터 6일까지 삼성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아트토이컬쳐'는 국내외 아티스트나 디자이너, 스튜디오가 자신이 직접 제작한 캐릭터와 토이를 선보이는 행사다. 국내외 작가 150팀 200여 명이 참가하는 이번 '2018 아트토이컬쳐'에는 특별한 캐릭터가 출전했다. 바로 엔씨소프트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Spoonz)'다
    2018.05.02 16:28
  • 이스트소프트는 5월 2일, K-IFRS 연결재무제표 기준 2018년 1분기 실적을 잠정 공시했다. 이번 분기에 이스트소프트는 매출 155억 5,000만 원, 영업이익 8억 7,000만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작년 1분기보다 14.1%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988.8% 올랐다.
    2018.05.02 16:27
  • 넷마블문화재단은 5월 2일, 오후 2시 중구 페럼타워에서 2018년 '장애인권교육용 어깨동무문고 5주년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컨퍼런스에는 지난 4월 16일부터 온라인 신청을 통해 선정된 참가자 150명과 넷마블문화재단 권영식 상임이사를 비롯한 장애인권관련 주요 기관 및 전문가가 참석한다
    2018.05.02 13:55
  • 경기도가 선발한 VR/AR 스타트업의 역량을 살펴보고, 새로운 스타트업을 선발하는 행사가 열린다. 경기도는 15일부터 17일까지 수원에 위치한 광교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2018 VR/AR 위크'를 연다. 우선, 15일에는 6개월 간 육성프로그램을 마친 NRP 2기 17개팀 성과발표와 후속투자 유치를 위한 데모데이가 펼쳐진다
    2018.05.02 11:45
  •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2일, ‘언리얼 서밋 2018 서울’ 전체 라인업과 세션의 세부 내용을 발표했다.에픽게임즈는 언리얼 엔진의 최신 기술 및 정보를 개발자들과 공유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언리얼 엔진 컨퍼런스인 ‘언리얼 서밋 2018’을 오는 5월 18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과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한다
    2018.05.02 10:21
  • NHN엔터테인먼트의 통합 클라우드 솔루션 ‘토스트’가 5월 2일부터 4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유나이트 서울 2018’에 참가한다. ‘유나이트 서울 2018’은 게임 분야의 손꼽히는 글로벌 개발자 컨퍼런스로, 게임 산업의 전문가 및 업계 리더 등 많은 관계자가 참석해 게임 개발의 다양한 이슈를 함께 공유하는 자리다. 올해는 ‘세상을 바꾸는 리얼타임 3D플랫폼’ 이라는 슬로건으로 60여 개 이상의 풍성한 세션이 마련돼 있다
    2018.05.02 10:07
  •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4월 30일, 50억 규모 유상증자를 진행했다. 이번 유상증자는 자본 확충을 통한 재무 건전성 개선 및 게임 사업과 신규 사업에 대한 중장기적인 투자를 위해 실행됐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120억 원 수준의 자금이 확보돼 자본잠식 상황에서 완전히 벗어났으며, 관리종목 탈피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2018.05.02 1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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