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75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 네오위즈는 14일 자사의 2018년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네오위즈의 1분기 매출은 46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3% 올랐다. 이어 영업이익은 3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24% 상승, 당기 순이익은 83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네오위즈 1분기 실적은 국내와 해외 양쪽에서 모두 성장세를 보였다. 먼저 국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한 275억 원이다. PC 온라인 부문 매출은 다소 줄었으나 보드게임과 모바일게임이 견조한 성과를 보였다
    2018.05.14 09:35
  • 와이디온라인이 2018년 1분기 매출액 41억 원, 영업손실 17억 원, 당기순손실 17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 분기 대비 감소했으나, 비용 절감과 재무 구조 개선을 통해 영업손실 및 당기순손실은 각각 62%, 87% 개선됐다. 특히 2017년 4분기 무형자산 손상 인식으로 일시적으로 늘어난 당기순손실 폭도 크게 줄었다
    2018.05.11 18:18
  • 넥슨은 5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서울 세운상가에서 열리는 '네코제' 개별 프로그램 티켓을 판매한다. 지난 2015부터 시작해 이번에 5회째를 맞는 '네코제'는 게임 유저들이 넥슨 게임을 소재로 제작한 2차 창작물을 중심으로 한 행사다. 올해는 개인상점 80여 팀과 코스튬 플레이어 50여 명의, 아트워크 및 조형물을 13종이 출전한다
    2018.05.11 17:42
  • 웹젠은 5월 11일, 2018년 1분기 실적을 공시했다. 이번 분기에 웹젠은 매출 546억 원, 영업이익 241억 원, 당기순이익 167억 원을 달성했다. 매출은 작년 1분기보다 27% 증가했으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122%, 127% 늘었다. 이번 분기 실적을 견인한 주인공은 '뮤 오리진 2'다
    2018.05.11 17:13
  • 안녕하십니까! 2018 실적 레이스 현장에 나와있습니다. 벌써부터 치고 나오는 선두주자들이 있는데요, 기존강자 넥슨과 엔씨소프트, 그리고 이번 레이스 다크호스 펄어비스가 두각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가장 선두는 넥슨인데요, 올해 1분기에만 매출 8,900억 원을 벌어들이며 다른 경쟁자와의 거리를 크게 벌렸습니다
    2018.05.11 16:38
  • 김정주 NXC 대표가 진경준 전 검사장에게 제공한 뇌물 혐의에 대해 파기 환송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았다. 지난 12월, 대법원이 뇌물 혐의를 인정할 수 없어 고등법원으로 파기 환송(원심법원으로 사건을 돌려보내는 것)했던 이번 사건에 대해 서울고등법원 또한 대법원과 마찬가지로 뇌물 혐의를 인정하지 않은 것이다. 이에 따라 이번 사건의 핵심이었던 '넥슨 공짜주식'은 무죄로 판단됐다
    2018.05.11 14:42
  • 게임물관리위원회는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2018 플레이엑스포' 전시회에 참가한다. 현장에서 게임위는 '게임이용자와 함께 만드는 건강한 게임이용문화'를 주제로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방문객들에게 게임위 역할과 게임 등급분류 및 사후관리 제도를 소개한다.
    2018.05.11 12:46
  • '확률 공개'를 핵심으로 한 '자율규제'에 참여하지 않았던 '애니팡 3'가 준수로 돌아섰다. 5차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미준수 게임은 13종에서 11종으로 줄었다. 자율규제 평가위원회는 5월 11일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5차 미준수 게임을 발표했다. '애니팡 3'와 '파이널 판타지 15: 새로운 제국'이 미준수에서 준수로 돌아섰다
    2018.05.11 12:36
  • 선데이토즈는 5월 11일, 올해 1분기 실적을 공시했다. 이번 분기에 선데이토즈는 매출 205억 원, 영업이익 21억 원, 당기순이익 19억 원을 기록했다. 이익 감소에 대해 선데이토즈는 올해 1월에 모바일 신작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를 출시하며 발생한 마케팅 비용 증가와 개발 인력을 늘린 것이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2018.05.11 11:49
  • 펄어비스는 11일, 자사 2018년 1분기 컨퍼런스 콜을 열고 준비 중인 신작 2종에 대한 개발 진행상황과 향후 일정 등을 공개했다. 펄어비스는 지난해부터 MMO를 공통분모로 한 신작 2종을 개발 중이다. PC/콘솔로 나오는 MMO FPS+AOS 복합 장르 ‘프로젝트 K’, 모바일 캐주얼 MMO ‘프로젝트 V’가 그 주인공이다
    2018.05.11 11:31
  • NHN엔터테인먼트는 11일, 자사의 2018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NHN엔터테인먼트의 2018년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한 2,322억 원, 영업이익은 66.6% 상승한 154억 원, 당기 순이익은 633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로 425% 증가했다. NHN엔터테인먼트의 1분기 실적은 전체적으로 성장했지만, 오히려 게임 사업은 다소 위축되는 모습을 보였다. 먼저 모바일 게임은 일본에서 흥행 중인 ‘컴파스’ 안정적인 성장에도 불구하고 노후화된 기존 작품의 매출 감소로 인해 전년 대비 10% 줄어든 636억 원을 기록했다
    2018.05.11 09:52
  • 게임빌은 11일, 자사의 2018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게임빌은 1분기 매출 236억 원, 영업손실 58억 원, 당기순이익 37억 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7.4% 감소했으며, 영업손실은 91.1% 늘었다. 이로써 게임빌은 6분기 연속 영업적자를 기록했다
    2018.05.11 09:23
  • 펄어비스는 11일, 컨퍼런스 콜을 개최하고 자사 2018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펄어비스 1분기 매출은 75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7.4%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335억 원, 당기순이익은 278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0.3%, 82.9% 상승했다. 이 같은 실적 상승은 신작 '검은사막 모바일' 덕이 크다
    2018.05.11 08:52
  • 영화든 소설이든 게임이든, 일반적인 영웅 서사는 주인공이 고난과 역경을 딛고 끝내 승리를 쟁취하기 마련이다. 그런데 가끔 이런 정론을 거부하는 게임이 있다. 죽자 살자 엔딩까지 달려온 주인공이 끝내 쓰러지거나, 목적을 달성하더라도 행복한 결말을 맞지 못하거나, 악이 제대로 된 처벌을 받지 않거나. 그야말로 찝찝하기 그지없는, 선이 승리하지 않는 게임 엔딩 다섯을 모았다
    2018.05.10 22:23
  • 컴투스는 한국 트라이애슬론 발전을 위해 ‘대한철인3종협회’ 후원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컴투스는 극한의 환경과 인간 한계 극복에 도전하는 많은 트라이애슬론 선수를 응원하고, 여러 국제 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2018.05.10 17: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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